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윤리경영

캐치
프레이즈

청렴한 우리가 행복한 복지관을 만듭니다

목표

윤리적이고 투명한 운영으로
이용자 및 지역사회의 주도적 삶을 실현하는 복지관

전략

  • -
  • 복지관 참여기회 증진
  • 참여의 장 Place!
  • -
  • 윤리적 의사결정 구조
  • 소통의 힘 Power!
  • -
  • 구성원 임파워먼트
  • 직원의 professional!

실천과제

  • 01
  •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한 정보제공
  • 02
  • Help-line 구축
  • 03
  • 청렴성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 04
  • 이용자를 위한 편의시설 구축
  • 05
  • 윤리위원회 및 윤리실천위원회 구성
  • 06
  • 복지 전문가 양성
  • 07
  • 이용자 참여 기회 증진

조직문화

협력

복지관은 칭찬하고 격려하는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복지관은 명확한 목표를 제시하고 목표를 공유한다

복지관은 원활한 업무공유 및 구성원간 협력을 지원한다

소통

복지관은 다양한 소통 창구로 의견을 수렴하고 응답한다

복지관은 수평적 의사소통을 실천한다

복지관은 욕구에 기반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