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기획 한울타리 고객모니터단 1차 회의
페이지 정보
- 기획홍보김지현
- 조회 2,780
- 입력 2022-05-18 15:41
- 댓글 0
본문
2022년 5월 18일(수) 9:30~10:30
단원 4명, 직원 4명이 참석하여 5층 회의실에서 한울타리 고객모니터단 1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2022년 단장 선출 및 위촉장 수여, 2021년 코로나19로 인해 부분운영이 되었던 사업과 보수된 시설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복지관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주셨습니다. 전달해주신 의견은 복지관 내 검토 후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복지관과 이용자간의 심리적, 물리적 거리를 줄이고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소통 창구로서 모니터단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의 고객모니터단 활동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롭게 선출되신 박건화 단장님과 5분의 단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이전글성인주간보호 2반 비대면 소방안전교육 2022.05.20
- 다음글국민연금공단, 성결대학교와 함께하는 발달장애인 플리마켓 "가치하장(場)" 준비 2022.05.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