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기획 한울타리 고객모니터단 2차 회의
페이지 정보
- 기획홍보김지현
- 조회 2,318
- 입력 2022-07-21 09:54
- 댓글 0
본문
2022년 7월 20일(수) 15:30~17:00
단원 5명, 직원 3명이 참석하여 5층 회의실에서 한울타리 고객모니터단 2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1차 회의에 나왔던 건의사항에 대한 조치를와 사전에 주신 의견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후 복지관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주셨습니다. 전달해주신 의견은 복지관 내 검토 후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의 고객모니터단의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복지관의 발전을 위해 의견을 주시는 고객모니터단 단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의 고객모니터단 활동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주간보호센터 2반 지역사회체험활동 '기후변화체험관 두드림' 2022.07.21
- 다음글주간보호센터 2022년 상반기 부모간담회 실시 2022.07.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